서울시 서대문구 수색로 40(남가좌동 152-43)
07075558667
newsong@outlook.kr

사랑하며 존경하는 새노래교회 성도님들께

NEWSONG COMMUNITY CHURCH

사랑하며 존경하는 새노래교회 성도님들께

그리스도의 평안과  성령의 능력이 많은 어려움 중에도 믿음으로 나아가는 새노래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넘치길 소망합니다.

최근 교회에서 일어난 집단감염 때문에 많은 교회들이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라도 성도들 중에 감염자가 생긴다면 우리교회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 전체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깊은 고민 끝에 목회자회의와 운영위원회의를 통해 이렇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 주일 예배

주일 예배는 4월 19일까지 11시 예배 한번만 진행하고 성도님들은 온라인(유투브)으로 예배에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성도들 중에 예배현장에 참여하기 원하는 분은 교회건물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마친 후 예배당에 입장이 가능하며 예배 중 2미터이상 거리두기와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겠습니다.

2. 주중 모임

교회의 모든 주중모임은 오늘부터 4월 18일까지 쉽니다. 4월 21일 화요일부터 모든 주중모임을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 매일 성경읽기

매일 성경을 읽고 묵상한 내용을 순카톡방에서 나눔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순장님이 중심이 되어서 온라인 순나눔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4. 합심 기도

그 어느때보다 기도가 필요한 때입니다. 매일 밤 9시30분에 교회와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정해 모두 마음을 모아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은 믿음으로 살아가는 자들을 인도하십니다. 힘든 상황속에서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믿고 기도로 예배하며 하나되어 나아가는 새노래가 되길 바랍니다.

새노래교회 담임목사 김영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