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바라는 교회

NEWSONG COMMUNITY CHURCH

 

새노래교회의 목회적 롤모델은 초대교회입니다. 사도행전에 나타난 초대교회는 예배, 말씀, 전도가 중심이 되었던 공동체였습니다.

새노래교회는 예배공동체입니다. 하나님을 향한 찬양을 올려드리며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시 149:1 할렐루야. 새 노래로 주님께 노래하며, 성도의 회중 앞에서 찬양하여라.

요 4:23 참되게 예배를 드리는 사람들이 영과 진리로 아버지께 예배를 드릴 때가 온다. 지금이 바로 그 때이다.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예배를 드리는 사람들을 찾으신다.

 

새노래교회는 말씀공동체입니다. 교회의 중심은 오직 성경입니다. 하나님의 계시인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세상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공동체입니다.

골 3:16 그리스도의 말씀이 여러분 가운데 풍성히 살아 있게 하십시오. 온갖 지혜로 서로 가르치고 권고하십시오. 감사한 마음으로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로 여러분의 하나님께 마음을 다하여 찬양하십시오.

 

새노래교회는 전도공동체입니다. 복음을 통해 구원받은 성도는 세상을 향해 나아가 복음을 전해야합니다. 새노래교회는 모든 열방이 그 복음을 듣도록 전도하는 공동체입니다.

마 28:18-20 예수께서 다가와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았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